트레이드 요청이 연봉 감봉의 중징계를 받을 사항인가?

작성자
서각

작성일
2019-03-23 10:47

조회
25

한화 이용규 사태에서 시즌전 fa를 하고 구단과 감독 선수 운영방법에 반하여서 개인적인 사유로 선수운영에 반대하고 트레이드 요청을 했다고 연봉 2년에 50% 감봉 을 받을 만한 사항인지?
비교로 회사 사책에 반대 의견을 냈다고 50% 감봉을 하는 것은 잘못된 일이다. 맨유. 포그바. 산체스등 구단 정책에 반해서 트레이드 요청 했다도 연봉을 감해 줄수 있는 사항인지? 스포츠 중재 법원은 용납하지 않을 사항이고
또한 꼭두각시처럼 반대의견을 입막는 형태는 다시 60. 70년대 초로 감독과 구단 권위을 세우는 상황으로 돌아가는 일로 보여짐.
아무리 조금은 무리한 이용규 선수의 요구성 반대가 괘씸해도 법과 제도를 무시하고 반대의견만으로 중징계를 하는 것은 용납해서는 안됩니다. 그걸 용납하는 선수 협회가 활동 하는 야구는 당분가누보고 싶지 않습니다.

전체 2


  • 2019-03-23 10:48
    ?mm




  • 2019-03-23 11:50
    이용규한테 아쉬운점이라면 꼭 언론에 흘려서 해야했나??내부적으로 해결못하고
    또한 계약을 하질말지….1군 스프링캠프 참가하고싶은 신인들 중견급선수들이 얼마나 많은데… 그선수들한테는 미안한 마음이 없을까…심지어 권혁은 1군 스프링캠프 못들어서 전력외라 판단하여 나간건데.. 하필 또 개막하기 직전에 트래이드요청해서 팀분위기 망쳐놓고…
    2군인지 3군인지 가라니깐 지각을했다나 출근을 안했다나…엉휴…
    정근우와 비교가되는건 나혼자만의 생각인지 참…
    그리고 가장 최악은 이용규선수 좋아해서 한화유니폼에 이용규선수이름 마킹한 팬들의 실망감은 또 어떨지…
    이런거 알고서 선수협이 떠드는건지 참…옹호할려고하질말고 선수로서의 자세와 스포츠맨쉽은 어디로 갔을까…
    이용규선수 옹호기사보고 어이없어서 적어 봤습니다.